| 성남시의회, 제8회 경기도 어울림체육대회 2026 성남시 선수단 격려만찬 참석 =한승목 기자 |
| 2026년 06월 24일(수) 13:14 |

성남시의회, 제8회 경기도 어울림체육대회 2026 성남시 선수단 격려만찬 참석
‘제8회 경기도어울림체육대회 2026’은 7월4일부터 7월5일까지 2일간 개최되며, 경기도장애인체육회가 주최한다. 이번 대회는 보치아, 볼링, 풋살, 수영, 탁구 등 총 5개 종목으로 진행되며, 성남시 선수단은 각 종목에서 기량을 발휘할 예정이다.
안광림 부의장은 "대회를 준비해온 선수단의 노력이 좋은 결실을 맺길 바란다”며 "성남시의회도 장애인체육 발전과 선수들이 안정적으로 훈련할 수 있는 환경 조성을 위해 지속적으로 관심을 갖고 지원하겠다”고 말했다.
=한승목 기자