김포시청 직장운동경기부 태권도팀, 제60회 대통령기 전국대회 금1·동2 획득 쾌거

전준원 선수 금메달, 김용환·이민영 선수 동메달 수상

=서현석 기자
2025년 06월 13일(금) 11:29
김포시청 직장운동경기부 태권도팀, 제60회 대통령기 전국대회 금1·동2 획득 쾌거
[NWS방송=서현석 기자]김포시청 직장운동경기부 태권도팀이 지난 6월 5일부터 11일까지 울산 울주군에서 열린 제60회 대통령기 전국 태권도대회에서 금메달 1개, 동메달 2개의 값진 성과를 거두며 우수한 기량을 입증했다.

이번 대회에서 -54kg급 전준원 선수는 치열한 접전 끝에 뛰어난 경기력을 발휘하며 금메달을 목에 걸었고, -63kg급 김용환 선수와 -78kg급 이민영 선수는 각각 동메달을 차지하며 팀의 명예를 드높였다.

김포시청 태권도팀은 꾸준한 훈련과 팀워크를 바탕으로 국내 주요대회에서 연이어 성과를 올리고 있으며, 이번 대회를 통해 다시 한 번 전국 최상위권 실업팀으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했다.

시 관계자는 “선수들이 오랜 시간 흘린 땀의 결실을 맺게 되어 기쁘다”며 “앞으로도 김포시의 위상을 드높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”고 밝혔다.

한편, 김포시청 직장운동경기부 태권도팀은 오는 7월 개최 예정인 '2025 한국실업최강전 전국 태권도 대회'에 또 한번 메달 사냥을 나설 계획이다.
=서현석 기자
이 기사는 NWS방송 홈페이지(http://www.nwstv.co.kr)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.

문의 메일 : admin@dbskktv.co.kr